주요능력 | 근접, 기절, 보호막, 탈출기, 무적 |
---|
구분 | 1레벨(레벨 당 성장수치) | 10레벨 | 20레벨 | 30레벨 |
---|---|---|---|---|
생명력 | 2566.72 ( 4% ) | 3653.24 | 5407.69 | 8004.71 |
생명력회복 | 5.326 ( 4% ) | 7.58 | 11.22 | 16.61 |
마나 | 500 (+10) | 590 | 690 | 790 |
마나회복 | 3 (+0.0976) | 3.8784 | 4.8544 | 5.8304 |
이동속도 | 4.3984 | 4.3984 | 4.3984 | 4.3984 |
이동속도 | 1.25 | 1.25 | 1.25 | 1.25 |
사정거리 | 1.5 | 1.5 | 1.5 | 1.5 |
피해량 | 81.12 ( 4% ) | 115.46 | 170.91 | 252.99 |
티리엘은 포킹 능력과 버프를 가지고 있는 지원형 전사로 완벽하게 지원형 유닛은 아니지만, ‘정의’, ‘강타’를 활용한 보호막과 이동속도 증가는 한타 교전이나 라인전에서 뛰어난 효율을 보인다. 뛰어난 탱킹 능력이나 대미지 딜링 스킬을 가지고 있는 것은 아니지만, 아군 앞에서 아군을 보호하고 전투를 개시하는 능력이 뛰어나다.
티리엘의 가장 큰 강점은 궁극기인 ‘심판’이다. ‘심판’은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에서 가장 좋은 돌진 기술 중 하나로 대상을 정해 돌진해 기절시키고 부딪친 적들을 밀쳐내고 대미지를 줄 수 있는 기술로 적 암살자, 지원형 영웅을 끊어내면서 적 진형을 파괴할 수 있는 최고의 스킬이다. ‘심판’ 외에 ‘축성’을 사용해 아군을 일정 시간 무적 상태로 만들 수 있어 어떤 궁극기를 선택하더라도 한타 교전에서 활약할 수 있다.